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이순걸 울주군수 취임…"내 삶에 스며드는 행복 울주 조성"

송고시간2022-07-01 14:00

댓글

'남부권 군립병원 설립 TF 운영' 1호 결재…진하해수욕장 개장식도 참석

취임사 하는 이순걸 울주군수
취임사 하는 이순걸 울주군수

(울산=연합뉴스) 1일 울산시 울주군청 알프스홀에서 열린 민선 8대 울주군수 취임식에서 이순걸 군수가 취임사를 하고 있다. 2022.7.1 [울산 울주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hkm@yna.co.kr

(울산=연합뉴스) 이상현 기자 = 이순걸 울주군수는 1일 취임사에서 "내 삶에 스며드는 행복 울주를 조성하기 위해 새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이 군수는 "선거 때 공약한 것처럼 울주를 누구나 살고 싶은 행복한 기회의 도시로 발전시키겠다"면서 "과거 전국 최고의 군으로 위상을 떨쳤던 명성을 반드시 회복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군수는 "'내 삶에 스며드는 행복 울주'를 위해 첫 번째로 군민의 생명을 중시하고, 사회적 약자를 보살피며 삶에 희망을 주는 '군민 행복시대'를 활짝 열고, 두 번째로는 현장을 찾고 군민의 편에 서는 것을 행정의 중심에 두겠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세 번째로 진정성 있는 군민과의 소통을 통해 군정에 변화의 새바람을 일으키겠다"며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청소년에게 꿈과 행복을 드리는 복지지원, 의료환경 개선, '1사 1 청년 채용 더하기 운동', 소상공인 지원, 관광 활성화, 안전하고 풍요로운 도시 조성에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이 군수는 취임식을 마친 후 군수실에서 사무인계인수서에 서명하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이 군수는 1호 결재로 자신의 핵심 공약이었던 남부권 군립병원 설립 TF 구성 및 운영과 관련한 보고서에 사인했다.

이 군수는 이어 오후 7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해수욕장 개장식에 참석하는 등 취임 첫날 일정을 소화한다.

leeyoo@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