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NC 구단 "1일 경기 취소 사과…구매 티켓 200% 보상"

송고시간2022-07-02 20:56

댓글
NC 다이노스의 사과문
NC 다이노스의 사과문

[NC 다이노스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그라운드 사정으로 1일 창원 홈 경기를 취소한 것에 사과하며 보상안을 발표했다.

NC는 2일 구단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사과문을 올렸다.

사과문에서 NC는 "1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릴 예정이던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가 그라운드 사정을 사유로 갑자기 취소됐다. 관전을 기대하셨던 팬들께 깊이 사과한다"며 취소 배경을 설명했다.

NC는 "내야 그라운드 배수 성능 개선과 불규칙 바운드 문제 해결을 위해 6월 20일부터 시작된 원정 9연전 기간 내야 인필드믹스 교체 공사를 진행했다. 6월 23일 교체 공사가 정상적으로 종료됐지만, 이튿날부터 시작된 장맛비가 6월 30일 오전까지 지속되면서 교체한 인필드믹스가 그라운드에 안착하는 시간이 부족했다"며 "그라운드 상태가 프로야구 경기력을 뒷받침하기에 부족했고 무엇보다 선수들의 부상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고 판단에 부득이하게 취소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구단에 실망을 느꼈을 팬과 상대 팀 삼성에 사과한다"고 덧붙였다.

NC는 "1일 경기 티켓 전액 환불과 구매 티켓의 200%를 보상한다. 당일 티켓을 구매한 관중들은 동일 좌석 등급으로 2경기 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고 보상안도 제시했다.

삼성-NC 경기 그라운드 사정으로 취소
삼성-NC 경기 그라운드 사정으로 취소

(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1일 경남 창원NC파크 전광판에 'NC 다이노스와 삼성 라이온즈 경기가 그라운드 사정으로 취소됐다'는 안내 문구가 나오고 있다. 한 팬이 경기 취소를 항의하는 모습. 2022.7.1 image@yna.co.kr

jiks79@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