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포항시장, 프로야구 삼성 경기서 시구…도민체육대회 홍보

송고시간2022-07-05 19:00

댓글
시구하는 포항시장
시구하는 포항시장

(포항=연합뉴스) 5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삼성과 LG 경기에서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이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시구를 하고 있다. 2022.7.5 [포항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ds123@yna.co.kr

(포항=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이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5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삼성과 LG 경기에서 시구를 했다.

이날 행사에는 포항시체육회, 포항시야구협회 관계자 및 지역 내 초·중·고 야구선수 등 많은 시민이 함께했다.

시는 경기장 앞에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야구장을 찾은 관중에게 부채를 나눠주며 경북도민체전을 홍보했다.

또 '여름휴가 포항에서'란 구호로 제작된 관광안내 책자를 배부하며 해양문화관광도시 포항을 알렸다.

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15일부터 18일까지 포항에서 열린다.

이 시장은 "많은 분이 포항을 방문해 이번 경북도민체전을 관람하고 여름 휴가철인 만큼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해양도시 매력에 흠뻑 빠져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웃음 가득한 포항시장
웃음 가득한 포항시장

(포항=연합뉴스) 5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삼성과 LG 경기에서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이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시구한 뒤 나오고 있다. 2022.7.5 [포항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ds123@yna.co.kr

sds123@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