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여름 바다로 오세요…부산관광공사 여름관광 캠페인

송고시간2022-07-18 10:36

댓글

시티투어 할인, 여행영화제, 용두산 댄스 경연, 태종대 AR 체험 등 다채

부산 바다
부산 바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관광공사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그토록 그리던 바다, 부산'을 주제로 여름 관광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3년 만에 지역 7개 해수욕장이 전면 개장함에 따라 여행과 바다가 그리웠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여러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부산역에서 출발하는 부산시티투어버스(이하 시티투어)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운대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
해운대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

[연합뉴스 자료사진]

시티투어를 타면 해운대 해변열차와 부산 앞바다 서핑,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를 10% 할인된 요금으로 즐길 수 있다.

시티투어-용호만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시티투어-해운대 아쿠아리움 결합상품이 각각 3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8월 5일부터 3일간 영화의전당에서는 '부산 여행영화제'가 열린다.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여행영화제에서는 '워케이션(workcation)'을 주제로 한 영화를 감상하고 야외버스킹 공연과 음식, 여행상품 플리마켓 등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안리 1천대 드론쇼
광안리 1천대 드론쇼

[연합뉴스 자료사진]

같은 달 6일 오후 5시 30분부터는 광안리에서 광안대교와 밤바다를 배경으로 여름밤 마라톤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는 '나이트 레이스 인 부산(Night Race in Busan)'이 펼쳐진다.

부산의 대표적 관광지인 용두산 공원에서는 8월 주말 '댄스 경연대회'와 'EDM 파티'가 열린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태종대유원지에서 AR 체험관광인 '히어위아'를 통해 신기술과 접목된 관광을 접해볼 수 있다.

태종대 유원지
태종대 유원지

[부산시설공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8월 27일 오후 1시에는 벡스코에서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열리고 미식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야식을 부산 야경을 보며 즐기는 오프라인 참여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부산에 못 오시는 사람을 위해 온라인으로 부산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리뷰왕 이벤트'도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우리의 일상을 송두리째 바꿔놓았고 아직 바이러스 그림자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하고 있지만, 방역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부산 여행을 떠나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ccho@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