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제주 해안도로서 정원 초과 렌터카 전복…3명 숨지고 4명 중상(종합)

송고시간2022-07-20 11:01

댓글

(제주=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제주지역 한 해안도로에서 정원을 초과한 렌터카가 전복하는 사고가 발생해 3명이 숨지고 4명이 크게 다쳤다.

전복된 쏘나타 렌터카
전복된 쏘나타 렌터카

(제주=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20일 오전 3시 38분께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해안도로를 달리던 쏘나타 렌터카가 전복해 관광객 3명이 숨지고 4명이 크게 다쳤다. 사진은 사고 현장 모습. dragon.me@yna.co.kr

20일 오전 3시 38분께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해안도로를 달리던 쏘나타 렌터카가 전복됐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다.

이 사고로 10대 여성 1명과 20대 5명(남 4명·여 2명) 등 관광객으로 추정되는 탑승자 7명이 크게 다쳐 제주시 내 병원으로 분산 이송됐지만, 이 가운데 20대 남성 2명과 여성 1명이 결국 숨졌다.

나머지 4명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쏘나타 승차 정원은 5명이지만, 사고 당시 도내 모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7명이 탑승하고 있었다.

탑승자 가운데 20대 남성 3명은 제주로 함께 여행 온 일행으로 확인됐으며, 나머지 20대 남성 1명은 이들이 머무른 게스트하우스 관계자다.

여성 3명 역시 게스트하우스 투숙객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교차로에서 좌회전하던 쏘나타 렌터카가 갓길에 있는 바위를 들이받고 전복된 것으로 보고 음주운전 여부 등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20일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해안도로 전복사고
20일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해안도로 전복사고

[제주도 소방안전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dragon.me@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