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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지방은행 1위

송고시간2022-07-20 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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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지방은행 1위
BNK부산은행,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지방은행 1위

[BNK부산은행 제공]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BNK부산은행은 20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2년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 지방은행 산업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은 매월 영업점 직원 대상 'CS(고객서비스) 맞춤 코칭' 프로그램을 하고 있으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CS직무 교육 콘텐츠'도 제공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고객 의견이 반영된 상품 개발, 서비스 강화,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60세 이상을 대상으로 은행권 최초로 '시니어 서포터즈' 제도를 도입해 디지털금융 소외 고객과 소통에도 노력하고 있다.

ccho@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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