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삼성전자 주방가전, 미국 JD파워 평가서 최다 1위

송고시간2022-07-22 08:35

댓글

양문형 냉장고 등 주방가전 4개 품목, 전자동 세탁기 등 1위 차지

삼성전자 주방가전, 美 JD파워 평가서 최다 1위
삼성전자 주방가전, 美 JD파워 평가서 최다 1위

삼성전자 주방가전이 미국 시장조사기관 JD파워에서 발표한 생활가전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4개 부문 1위에 올랐다. (왼쪽부터) 각 부문 1위를 차지한 상냉동ㆍ하냉장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 레인지, 빌트인 오븐 제품 이미지[삼성전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미국 시장조사기관 JD파워가 21일(현지시간) 발표한 생활가전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주방가전 부문 최다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주방가전 브랜드'로 선정됐다.

삼성전자는 올해 JD파워 평가에서 상냉동ㆍ하냉장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 빌트인 오븐, 레인지 등 주방가전 4개 품목과 전자동 세탁기에서 각각 1위에 올랐다.

이 가운데 상냉동ㆍ하냉장 냉장고와 레인지는 새롭게 1위에 이름을 올렸고, 양문형 냉장고와 빌트인 오븐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최상위 평가를 받았다.

이 제품들은 사용 편의성, 성능ㆍ신뢰성, 디자인, 가격, 다양한 기능 등의 평가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삼성전자 측은 "이번 JD파워 평가 결과를 통해 삼성 주방가전의 시장 경쟁력을 입증했다"며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춰 개인의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fusionjc@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