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1' 진행

송고시간2022-08-01 09:43

댓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1' 진행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1' 진행

[카카오뱅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주현 기자 = 카카오뱅크[323410]는 내년 1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1'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지급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가 캐시백으로 적립된다. 주말·공휴일에는 0.4%가 적립된다. 단, 일부 가맹점은 제외된다.

또 전월 체크카드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일정 금액의 캐시백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캐시백 프로모션을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즌 11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동물병원, 펫샵 등 반려동물 관련 업종 등을 캐시백 가맹점으로 신규 추가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반려동물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라인쇼핑(쿠팡), 뷰티(올리브영), 배달·커피(배달의민족·스타벅스), 주유·통신(GS칼텍스·휴대전화요금), 학원·골프 분야에서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월 최대한도는 3만9천원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5년간 10번의 프로모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큰 혜택을 줄 수 있는 업종으로만 선별했다"고 말했다.

viva5@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