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길거리서 50대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용의자 전애인도 사망(종합)

송고시간2022-08-03 11:52

댓글
경남 거제경찰서
경남 거제경찰서

[연합뉴스TV 캡처]

(거제=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헤어진 연인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해한 50대 남성이 범행 직후 극단 선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3일 경남 거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26분께 거제시 고현동 한 아파트 앞 거리에서 A(51·여)씨가 피를 흘리며 쓰러져있다는 행인의 신고가 접수됐다.

A씨 신체 곳곳에는 흉기에 여러 차례 찔린 흔적이 있었으며, 근처에서 범행 도구로 추정되는 흉기가 발견됐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분석을 통해 A씨가 사망하기 전 B(54·남)씨와 만나 몸싸움을 한 정황을 확인하고 B씨를 용의자로 특정했다.

경찰은 휴대전화를 추적해 오전 8시 54분께 B씨의 주거지에서 B씨를 찾아냈으나 그는 이미 극단 선택으로 사망한 상태였다.

경찰은 두 사람의 통화목록 등을 토대로 이들이 상당 기간 연락을 주고받았으며, 전 연인 관계라고 추정했다.

또 B씨가 과거 A씨가 운영하는 주점에서 난동을 부려 경찰이 현장에 출동한 전력도 확인됐다.

경찰은 이들의 지인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ntactje@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