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걸그룹 오마이걸, 일본 최대 패션쇼에서 한복 입고 공연

송고시간2022-08-04 17:51

댓글

'8월 한정 무비자로 한국 갈 수 있다' 팻말로 韓관광 홍보도

한복 입고 일본 패션쇼에서 공연하는 오마이걸
한복 입고 일본 패션쇼에서 공연하는 오마이걸

(도쿄=연합뉴스) 김호준 특파원 = 한국의 걸그룹 오마이걸이 4일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일본 최대 규모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에서 한복을 입고 공연했다. [한국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2.08.04

(도쿄=연합뉴스) 김호준 특파원 = 한국의 걸그룹 오마이걸이 4일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일본 최대 규모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에서 한복을 입고 공연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오마이걸은 퓨전 한복을 입고 무대에 등장해 '비밀정원' 등 3곡을 불렀다.

오마이걸은 공연 후 교세라돔 내 마련된 한국 여행 체험 부스를 방문해 '8월 한정 무비자로 한국 갈 수 있다'라고 쓰인 팻말을 들고 한국 관광의 매력을 홍보했다.

일본에서 한국 관광 홍보하는 오마이걸
일본에서 한국 관광 홍보하는 오마이걸

(도쿄=연합뉴스) 김호준 특파원 = 한국의 걸그룹 오마이걸이 4일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일본 최대 규모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에서 한복을 입고 공연한 뒤 한국 관광 홍보 부스를 방문해 '8월 한정 무비자로 한국 갈 수 있다'라고 쓰인 팻말을 들고 한국 관광의 매력을 홍보했다. [한국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2.08.04

오마이걸은 공연 중에도 같은 팻말을 들고 노래를 부르는 열정을 보였다.

이날 패션쇼 행사장에는 약 2만5천명이 방문했고, 최대 200만명이 행사를 온라인으로 시청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관광공사 측은 전했다.

김태윤 관광공사 오사카지사장은 "한국 여행에 관심이 많은 일본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대상으로 한국의 매력을 홍보하고, 일본의 패션쇼에서 한복을 홍보한다는 역발상을 통해 한국 관광을 이슈화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복 입고 일본 패션쇼에서 공연하는 오마이걸
한복 입고 일본 패션쇼에서 공연하는 오마이걸

(도쿄=연합뉴스) 김호준 특파원 = 한국의 걸그룹 오마이걸이 4일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일본 최대 규모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에서 한복을 입고 공연했다. 한 멤버가 '8월 한정 무비자로 한국 갈 수 있다'라는 팻말을 들고 노래하는 모습. [한국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2.08.04

hojun@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