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영화소식] 헤어질 결심·헌트·늑대사냥 판타스틱 페스트 초청(종합)

송고시간2022-08-17 11:30

댓글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기획전…'정직한 후보2' 내달 28일 개봉

(왼쪽부터) 영화 '헤어질 결심', '헌트', '늑대사냥'
(왼쪽부터) 영화 '헤어질 결심', '헌트', '늑대사냥'

[각 배급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 헤어질 결심·헌트·늑대사냥 판타스틱 페스트 초청 = 미국 최대 장르영화제 판타스틱 페스트에 한국영화 3편이 초청됐다.

영화제 홈페이지에 따르면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 이정재 감독의 '헌트', 김홍선 감독의 '늑대사냥' 등 3편이 공식 초청작에 이름을 올렸다.

매년 텍사스 오스틴에서 개최되는 판타스틱 페스트 올해 행사는 내달 22일부터 일주일간 열린다.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기획전 '리스타트, 명씨네'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기획전 '리스타트, 명씨네'

[CG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기획전 = CGV 예술영화 전용관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일명 '명씨네')가 운영 연장을 기념해 기획전 '리스타트, 명씨네'를 진행한다.

해당 상영관 인기작이었던 '가버나움', '고령가 소년 살인사건', '나, 다니엘 블레이크' 등을 비롯해 김기영 감독의 '화녀', 박찬욱 감독의 '박쥐'·'아가씨' 확장판 등 22편을 1만 원에 관람할 수 있다. 국내 개봉 전인 영화 '노스맨', '썬다운', '다 잘된 거야', '한여름밤의 재즈' 등 4편도 먼저 선보인다.

오는 28일 영화 굿즈를 판매하는 플리마켓 개최를 비롯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는 임대료 및 관리비 부담 등으로 지난 16일 문을 닫을 예정이었으나 임대인과의 협의로 운영을 2년 연장했다.

영화 '정직한 후보 2'
영화 '정직한 후보 2'

[NEW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정직한 후보2' 내달 28일 개봉 = 라미란 주연의 '정직한 후보 2'가 다음 달 28일 개봉한다.

거짓말을 못 하게 된 전(前)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정계 복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코미디다.

전편에 이어 정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가 출연한다.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도 새롭게 합류했다.

stopn@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