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국민의힘 광주시당-광주상의,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논의

송고시간2022-08-18 16:58

댓글

(광주=연합뉴스) 형민우 기자 = 국민의힘 광주시당은 18일 광주상공회의소와 간담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국민의힘 광주시당, 광주상의와 간담회
국민의힘 광주시당, 광주상의와 간담회

(광주=연합뉴스) 국민의힘 광주시당이 18일 광주상의를 방문해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광주상의 최종만 상근부회장,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시당위원장, 광주상의 정창선 회장, 이석호 국민의힘 광주시당 대변인, 임민자 광주상의 부회장) 2022.8.18 minu21@yna.co.kr (끝)

이날 간담회에는 국민의힘 김정현 광주시당위원장과 광주상의 정창선 회장, 최종만 상근부회장, 임민자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주상의는 중앙에 본사를 둔 대형 건설사의 지역 시공사업에 지역 협력업체가 최소 50% 정도 참여할 수 있도록 제도 개선을 건의했다.

정창선 회장은 "침체한 경제 상황 속에서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정부 차원에서 대책을 강구 해달라"고 요청했다.

김정현 시당위원장은 "코로나19 이후 기업 및 소상공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대선과 지방선거 때 시민들에게 약속한 공약을 실천하고, 기업 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minu21@yna.co.kr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