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서귀포소식] '창작 오페라 이중섭' 이달 5일 예매 개시

송고시간2022-09-01 15:47

댓글

(서귀포=연합뉴스) 서귀포시는 '창작오페라 이중섭' 9월 공연을 앞두고 오는 5일부터 예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서귀포 예술의 전당
서귀포 예술의 전당

[서귀포시 제공]

'창작 오페라 이중섭'은 2016년 대향 이중섭 탄생 100주년을 맞아 오페레타로 제작됐고, 2019년부터 창작 오페라로 발전시켜 서울과 제주에서 성황리에 공연돼 서귀포시의 대표 문화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공연은 '서귀포 환상'이라는 부제와 함께 또 다른 시각으로 서귀포에서의 이중섭 예술혼, 파란만장한 생애를 풀어낼 예정이다.

출연진은 이중섭 역의 이재욱·김중일, 마사코 역의 김유섬·정혜민 등이며 이번 공연은 지난 공연에 비해 오페라 제작 및 참여 경험을 통해 제주 예술인의 경쟁력을 강화코자 제주 인력의 참여 비중을 높였다.

이달 23∼24일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열릴 공연은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서귀포시 e-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서귀포 문화공연 활성화를 위해 전 좌석을 1만원 할인해 관람료는 1층 1만5천원, 2층 1만원이다.

안심 수학여행 레시피북 '트레블셰프' 배포

(서귀포=연합뉴스) 서귀포시는 코로나19 시대 안전한 관광정보를 한권에 담아 스스로 수학여행 코스를 구성해볼 수 있는 3안(안전·안심·편안) 수학여행 레시피북 '트래블셰프'를 제작해 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트래블셰프'는 하영올레, 웰니스마을 투어 등 서귀포시가 추천하는 여행코스를 비롯해 안심식당, 우수관광사업체 등 서귀포시에서 인증된 안전관광 정보를 통합적으로 담고 있으며, 관광지와 소요 시간 등을 카드로 제공해 보드게임처럼 학생들이 직접 수학여행 코스를 구성해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서귀포시는 또 학생들이 수학여행 중 활용할 수 있도록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이 담긴 키트도 함께 보급한다.

안심수학여행 레시피북이 필요한 학교나 기관에서는 서귀포시 관광진흥과(064-760-2652)로 전화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