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진에어, '늘 고객과 함께 JIN에어' 신규 슬로건 선정

송고시간2022-09-08 09:41

진에어 여객기
진에어 여객기

[진에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진에어[272450]는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늘 고객과 함께 JIN에어'를 회사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진에어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공모와 선호도 조사를 거쳐 슬로건을 정했다.

진에어는 모든 임직원이 고객 편익 증진을 업무의 척도로 삼아 스스로 개선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슬로건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진에어는 올해 하반기 내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5월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의지를 담은 선포식을 시작으로 최고고객책임자(CCO) 임명, 서비스개선위원회 운영, CCM(소비자중심경영) 매뉴얼 제정 등을 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pc@yna.co.kr

핫뉴스

더보기
    /

    오래 머문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