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제주소식] 제주공항서 '늘 행복한 제주' 사진 남겨요

송고시간2022-09-28 15:07

댓글

(제주=연합뉴스)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는 제주공항 전망대를 찾는 이용객들을 위해 전문 사진작가를 섭외해 촬영하고 현장에서 인화해주는 '지금, 여기 늘 행복한 제주' 이벤트를 29∼30일 이틀간 벌인다.

제주국제공항 전망대 '인기'
제주국제공항 전망대 '인기'

[연합뉴스 자료사진]

공항전망대는 그동안 일반인 출입이 통제됐던 공항 옥상의 숨어있는 공간에 공항 이용객이 잠시 쉬면서 비행기 이ㆍ착륙 장면 등을 바라볼 수 있도록 조성됐다. 지난 9월 공공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국토대전 공공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다.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는 "포토존 뒤로 펼쳐지는 제주도의 자연환경과 비행기 이·착륙 장면과 함께 '지금, 여기 늘 행복한 제주'에서의 순간을 소장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틀간의 맛있는 여행 '제주잇(EAT)쇼'

(제주=연합뉴스) 제주의 다채로운 먹거리를 한자리에 모은 '제주잇(EAT)쇼'가 오는 10월 1·2일 이틀간 제주신화월드 신화스퀘어에서 열린다.

제주도가 주최하고 제주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제주잇(EAT)쇼는 제주 로컬재료를 활용한 먹거리와 맛집을 발굴해 관광콘텐츠로 육성하는 행사다. 올해로 4회째다.

디저트와 간편식, 커피·차, 향토음식 등 도내 50개의 다양한 맛집이 참여해 업체별로 주요상품을 판매하는 부스가 운영된다.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제주관광 정보사이트 '비짓제주'(www.visitjeju.net)와 제주잇쇼 공식 인스타그램(@jejueatsh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