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저스트엔터, 한국연극인복지재단에 1천만원 기부
송고시간2022-12-30 10:08
MBN '불타는 트롯맨', 일본 인터넷방송서 방영
SBS, 다큐 '학원 끊기' 2부작 방송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저스트엔터, 한국연극인복지재단에 1천만원 기부 = 연예기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한국연극인복지재단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연극인복지재단은 연극인을 위해 예술 활동, 의료비, 장학금 등을 지원하는 단체다.
이창오 저스트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배우들의 활약은 연극이라는 기반 덕분"이라며 "미래의 대배우가 연기에 매진하는 데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MBN '불타는 트롯맨', 일본 아베마서 방영 = MBN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이 내달부터 일본의 인터넷 방송 아베마(Abema)에서도 방영된다.
'불타는 트롯맨'은 TV조선 '미스터 트롯' 등으로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서혜진 PD가 기획과 연출을 맡은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불타는 트롯맨'은 내년 하반기 일본 투어 공연도 계획하고 있다.
▲ SBS, '학원 끊기' 2부작 방송 = SBS TV는 다큐멘터리 '학원 끊기 프로젝트' 2부작을 'SBS 스페셜'을 통해 방송한다.
'학원 끊기 프로젝트'는 초등학교 5학년, 중학교 1·2학년 학생들이 학원을 그만두고 자기주도학습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내달 1일 오후 11시 5분 방송.
woojin0630@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2/12/30 10:08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