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임창정, 내달 미니음반 '멍청이'로 컴백
송고시간2023-01-25 14:30
스트레이 키즈, 데뷔 후 첫 일본 돔 공연 전석 매진
김호중, 송가인과의 협업곡 '당신을 만나' 발표
(서울=연합뉴스) 안정훈 기자 = ▲ 임창정 내달 미니음반 '멍청이'로 컴백 = 가수 임창정이 내달 8일 세 번째 미니음반 '멍청이'로 컴백한다고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가 25일 밝혔다.
이번 음반은 임창정이 2021년 11월 발매한 '별거 없던 그 하루로' 이후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임창정은 지난해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를 공개하는 등 제작자로서 활동했다. 또한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에 출연하며 뮤지컬 무대에 10년 만에 복귀하기도 했다.
▲ 스트레이 키즈, 데뷔 후 첫 일본 돔 공연 전석 매진 =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다음 달 11∼12일 일본 사이타마 공연과 25∼26일 오사카 교세라 돔 공연을 매진시켰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공연은 스트레이 키즈의 두 번째 월드투어 '마니악'의 앙코르 공연으로, 오사카 공연은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후 첫 일본 돔 콘서트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고베와 도쿄 등에서 진행한 6회의 공연도 전 좌석 매진시킨 바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내달 22일 첫 일본 정규 음반 '더 사운드'(THE SOUND)를 발매한다.
▲ 김호중, 송가인과의 협업 곡 '당신을 만나' 발표 = 가수 김호중이 송가인과 협업한 듀엣곡 '당신을 만나'를 이날 오후 6시 발표한다고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당신을 만나'는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마움을 표현한 곡이다. 연인뿐만 아니라 부모님, 가족, 팬 등 진심을 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김호중이 바치는 곡이다.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곡 제작에 힘을 보탰다.
hug@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3/01/25 14:30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