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방송소식] 신동엽, 채널S·MBN 토크쇼 '오피스 빌런' MC

송고시간2023-02-20 15:46

아리랑TV에 주한 튀르키예 대사 출연…드라마 '상견니' DVD 24일부터 판매

신동엽
신동엽

[SM C&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이승미 인턴기자 = ▲ 신동엽, '오피스 빌런' MC발탁 = 신동엽이 채널S와 MBN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오피스 빌런'의 MC를 맡는다.

'오피스 빌런'은 직장에서의 갈등 사연을 다루고, 직장생활에 대한 조언과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는 토크쇼다. 사무실, 아르바이트 등에서 경험한 다양한 갈등 사연을 접수 중이며 내달 첫 방송될 예정이다.

아리랑TV '디플로맷 토크 - 나피디의 외교 다이어리'
아리랑TV '디플로맷 토크 - 나피디의 외교 다이어리'

[아리랑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주한 튀르키예 대사, 아리랑TV에 출연 = 아리랑TV의 외교 전문 프로그램 '디플로맷 토크 - 나피디의 외교 다이어리'에 튀크키예 주한 대사가 출연한다.

튀르키예 대사 살리흐 무랏 타메르는 20일 오후 5시 방송에 출연해 튀르키예 현지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구호 물품과 성금을 보내는 한국 국민에 감사를 전한다.

영화 '상견니'
영화 '상견니'

[오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드라마 '상견니' DVD 판매 = 대만 드라마 '상견니'의 DVD 일반판이 출시됐다.

'상견니'는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 왕취안성(허광한 분)을 잊지 못하는 황위쉬안(가가연)이 1998년으로 돌아가 그와 닮은 남학생 리쯔웨이(허광한)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다.

DVD 세트에는 '상견니' 부가영상, 스틸 50장, 시놉시스 등이 담겼으며 오는 2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과 영화사 오드(AUD)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tmd@yna.co.kr

핫뉴스

더보기
    /

    오래 머문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