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재생시간 01:42 [AM-PM] '해외 원정도박' 양현석 전 YG 대표 오늘 선고 外

[AM-PM] '해외 원정도박' 양현석 전 YG 대표 오늘 선고 外

송고시간2020-11-27 07:08

댓글


오늘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 10:40 '해외 원정도박' 양현석 전 YG 대표 선고 (서울서부지법)

해외 원정도박 혐의로 기소된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에 대한 선고가 오늘 오전 서울서부지법에서 내려집니다.


양 전 대표는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카지노를 수차례 방문해 총 3억원대의 판돈을 걸고 도박을 한 혐의를 받습니다.


앞서 검찰은 지난달 이같은 혐의로 기소된 양 대표에 대해 벌금 1,000만원을 구형한 바 있습니다.

▶ 국민의힘, 윤석열·추미애 국정조사 요구서 제출

국민의힘이 오늘 추미애 법무부 장관의 윤석열 검찰총장 직무 정지에 대한 국정조사 요구서를 제출합니다.


국민의힘은 앞서 더불어민주당이 윤 총장에 대한 국조 필요성을 언급한 데 대해 추 장관을 포함한 국정조사의 필요성을 지적하며 이같은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주호영 원내대표는 "추 장관까지 포함하면 좋지만, 여당이 거부하면 윤 총장만이라도 좋다"며 "국정조사 요구를 위해 초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22:00 오늘부터 서울 지하철 야간운행 20% 감축

'천만시민 긴급 멈춤기간'에 따라 서울시가 오늘 오후 10시부터 지하철의 야간 운행 횟수를 20% 감축합니다.


이같은 조치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조기 귀가를 독려하기 위한 것으로 야간시간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대에는 지하철을 정상적으로 운영합니다.


앞서 서울시는 지난 24일부터 오후 10시 이후 버스의 운행횟수를 지하철과 마찬가지로 20% 줄인 바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주요영상

영상 홈

핫영상

많이 본 영상

핫뉴스

전체보기

이 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