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재생시간 01:54 [SNS 핫피플] 윤여정, 조연상 2개 추가…연기상 26관왕 外

[SNS 핫피플] 윤여정, 조연상 2개 추가…연기상 26관왕 外

송고시간2021-02-23 19:09

댓글


▶ 윤여정, 조연상 2개 추가…연기상 26관왕

SNS 핫피플, 첫 번째 핫피플은 배우 윤여정 씨입니다.

배우 윤여정 씨의 깊이 있는 연기에 전 세계 영화인들이 흠뻑 빠져들고 있습니다.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으로 떠나온 한국 가족의 특별한 여정을 담은 영화 '미나리'에서 보여준 그녀의 선 굵은 연기가 까다롭기 유명한 세계 각국의 영화상을 휩쓸고 있는데요.

최근 미국 사우스이스턴 비평가협회, 캐나다 밴쿠버 비평가협회 여우조연상을 추가하며 지금까지 무려 26관왕을 달성했습니다.

수십 년간 성실히 연기하며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연기의 경지에 오른 윤여정 배우.

그녀가 세계 영화계를 무대로 앞으로 또 어떤 멋진 기록을 써나갈지 기대됩니다.

▶ '전자음악 선구자' 다프트 펑크, 28년 만에 해체

다음 핫피플은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일렉트로니카 그룹 다프트 펑크입니다.

다프트 펑크가 28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은퇴를 알리는 짧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에는 헬멧을 쓴 멤버 두 명이 등장하는데, 사막 한가운데서 서로 다른 길을 걷던 중 실버 헬멧을 쓴 멤버가 굉음을 내며 폭발합니다.

이어 영상에는 '1993~2021'이라는 숫자가 나오는데요.

데뷔 연도부터 지금까지의 활동 기간을 뜻하는 문구로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한 겁니다.


다프트 펑크는 활동 기간 다소 생소한 일렉트로니카 장르를 대중에게 널리 알렸습니다.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아 열두 번 그래미상 후보에 올랐고, 일곱 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습니다.

그들의 28년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팬들은 그들이 음악사에 남긴 업적을 오래도록 기억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SNS 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주요영상

영상 홈

핫영상

많이 본 영상

핫뉴스

전체보기

이 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