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재생시간 01:18 [핫클릭] 빌 게이츠 27년 만에 이혼…"자선재단은 유지" 外

[핫클릭] 빌 게이츠 27년 만에 이혼…"자선재단은 유지" 外

송고시간2021-05-04 08:44

댓글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는 기사를 알아보는 핫클릭 시간입니다.

▶ 빌 게이츠 27년 만에 이혼…"자선재단은 유지"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가 아내 멀린다와 결혼 27년 만에 이혼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빌 게이츠는 현지시간 3일 트위터에 공개한 부부 공동성명에서 "깊이 생각하고 우리의 관계를 위해 많이 노력해본 결과, 결혼을 끝내기로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우리 인생의 다음 단계에서 부부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더는 생각할 수 없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두 부부가 세운 자선단체 '빌앤드멀린다 게이츠 재단'은 계속 유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구급차 전도에 시민·119대원, 들것으로 환자 이송

어제(3일) 오전 11시 50분쯤 의정부시 금오동 의정부성모병원 앞 사거리에서 119구급차가 승용차와 추돌 사고로 전도됐습니다.


당시 구급차에는 사다리차 추락 사고로 다친 환자 1명이 타고 있었는데, 구급대원들과 시민들이 들것을 이용해 오르막길 등을 포함해 약 200m 거리에 있던 병원으로 환자를 옮겼습니다.


머리를 심하게 다친 해당 환자는 늦지 않게 병원에 도착해 의식을 되찾고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후 진료를 받은 119 대원들도 크게 다치지는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주요영상

영상 홈

핫영상

많이 본 영상

핫뉴스

전체보기

이 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