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재생시간 02:02 [영상] 중국서 젊은이가 또 노인 머리를 발로…네티즌 분노 확산

[영상] 중국서 젊은이가 또 노인 머리를 발로…네티즌 분노 확산

송고시간2022-06-26 15:32

댓글

(서울연합뉴스) 중국 산시성에서 젊은 남성이 노인의 머리를 발길질하는 영상이 퍼지고 있다고 자유시보 등 대만 언론이 26일 보도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5시께 중국 산시성 타이위안시의 한 길거리에서 젊은이들이 노인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이들은 노인을 밀어 넘어뜨린 후 한 남성이 노인의 머리를 2차례나 힘껏 발로 차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당시 쓰러져 의식을 잃은 노인의 지인이 무릎을 꿇고 빌었지만 또 다른 남성은 술병으로 쓰러진 노인을 다시 구타하려고 시도했는데요.

신고를 받은 관할 공안은 신속히 출동해 남성 4명과 여성 2명을 체포하고 피해자를 병원으로 옮겼습니다.

이에 대만 네티즌들은 "탕산에서 여성을 집단 구타하더니 타이위안에서는 노인을 때린다", "무슨 원한이 깊어 머리를 발로 차나", "너무 잔인하다", "엄벌에 처해야 한다"는 등 반응을 쏟아내는 등 비난 여론이 들끓었는데요.

앞서 지난 10일 중국 허베이성 탕산시의 한 식당에서는 20대 여성 4명이 성추행을 거부한다는 이유로 남성 7명에게 집단 구타를 당하는 사건이 발생해 전세계 네티즌들의 분노를 샀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 이봉준·변혜정>

<영상 : 로이터·@victorchan2022 트위터>


주요영상

영상 홈

핫뉴스

더보기

많이 본 영상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