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재생시간 02:21 [핫클릭] '실업자' 호날두, 월드컵 5대회 연속 골 대기록 外

[핫클릭] '실업자' 호날두, 월드컵 5대회 연속 골 대기록 外

송고시간2022-11-25 09:04

댓글


▶ '실업자' 호날두, 월드컵 5대회 연속 골 대기록

소속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결별하며 '실업자'가 된 포루투갈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사상 처음으로 월드컵 다섯 대회 연속 득점의 대기록을 썼습니다.


호날두는 가나와의 경기에서 페널티킥골을 넣어 자신의 통산 월드컵 18번째 경기에서 8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2006 독일월드컵부터 이번 대회에 이르기까지 모두 골을 넣은 호날두는 소속팀은 잃었지만, 펠레도, 메시도 이루지 못한 첫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 BTS 진, 다음 달 13일 경기 연천 신병교육대 입대

그룹 방탄소년단의 맏형 멤버 진이 다음달 13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영합니다.

군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진은 경기 연천군에 있는 제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해 5주 훈련을 받고나서 일선 부대에 배치될 예정입니다.

진은 입대 소식이 알려지자 팬 커뮤니티에 "혼잡해서 위험해질 수 있다"며 훈련소 방문 자제를 당부했습니다.

국방부는 BTS 멤버들이 입대한 뒤에도 본인들이 희망한다면 국익이나 공익 목적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 박수홍, 다음 달 아내와 뒤늦은 결혼식…"잘 살겠다"

방송인 박수홍이 연하 아내와 뒤늦은 결혼식을 올립니다.

박수홍은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을 통해 다음 달 23일로 날짜가 적힌 청첩장을 공개했습니다.

박수홍은 영상을 통해 "인생의 힘든 시기를 함께 겪으면서 저희 두 사람 더욱 단단해졌다"며 "저희 같은 어려움을 겪은 분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 행복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살겠다"고 전했습니다.

박수홍은 자신의 친형과 출연료 횡령 문제로 법적 분쟁을 벌이던 지난해 7월에 23살 연하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친 사실을 알린 바 있습니다.

#호날두_월드컵 #BTS_진 #박수홍_결혼식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주요영상

영상 홈

핫뉴스

더보기

많이 본 영상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