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LG전자, 고객 맞춤형 '케어' 서비스 새롭게 선보여

LG전자, 고객 맞춤형 '케어' 서비스 새롭게 선보여

송고시간2020-11-23 11:00

댓글

(서울=연합뉴스) LG전자가 최근 스마트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전관리 앱 'LG 씽큐(LG ThinQ)'에서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라이프, 가전리포트, 케어솔루션, 캠페인 등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가전제품 사용이력 등을 분석해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고 LG전자는 말했다. 2020.11.23

[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오늘의 사진

전체보기

주제 별 포토

핫뉴스

전체보기

이 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