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합뉴스 홈페이지
연합뉴스 홈페이지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부산관광공사, 영마이스단 MICE 기업 탐방 지원

송고시간2019-10-10 16:40

댓글댓글페이지로 이동
부산관광공사, 영마이스단 MICE 기업 탐방 지원 - 1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 이하 공사)는 지난 10월 8일 부산 서면에 위치한 그랜드코리아레저(GKL)에서 '2019 Young MICE(영마이스)단 MICE 기업 탐방'을 실시했다.

영마이스단은 그랜드코리아레저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및 업무 시설을 답사하고 채용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담당자와의 면담 시간도 가졌다.

영마이스단은 공사에서 추진하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올해로 7년째 운영되고 있는 지역 MICE 인재 육성사업 프로그램이다.

MICE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부산 지역 2∼4학년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올해는 부산 소재 5개 대학의 총 30명의 학생이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영마이스단 나다현(부산대학교 관광컨벤션학과 2학년) 학생은 "단순한 학문 지식을 넘어 생생한 현장을 경험할 수 있었던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총 4번의 다양한 MICE 기업 탐방을 통해 미래의 직무에 대한 방향성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사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5월부터 전시컨벤션센터, PCO, 호텔 등 부산의 우수한 MICE 업체 및 시설을 총 4회에 걸쳐 방문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며 "공사에서는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과 체험을 통해 부산 MICE 업계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끝)

출처 : 부산관광공사 보도자료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포토무비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