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PRNewswire] 어로스, 5G와 함께하는 미래지향형 게이밍 PC 선보여

송고시간2021-10-27 19:01

댓글

(타이베이 2021년 10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부문의 선두 제조사인 기가바이트(GIGABYTE)가 5G 게이밍 PC의 새로운 개념으로 'Project Cielo by AORUS'를 선보였다. 5G 연결성, 모듈화된 디자인 및 휴대성을 결합한 Project Cielo(스페인어로 '하늘'을 뜻한다)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PC 게이밍의 미래를 매력적으로 그려낸다.

어로스, 5G와 함께하는 미래지향형 게이밍 PC 선보여 (PRNewsfoto/GIGABYTE)
어로스, 5G와 함께하는 미래지향형 게이밍 PC 선보여 (PRNewsfoto/GIGABYTE)

Project Cielo - 5G와 함께하는 게이밍 PC

Project Cielo는 내장 5G 연결성을 제공하는 게이밍 PC다. 전통적인 유선 또는 4G 무선 네트워크와 비교했을 때, 5G는 더 큰 대역폭, 초저 지연시간, 거의 즉각적인 클라우드 게이밍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동 중에도 PC 게이밍을 가능하게 한다. Project Cielo는 어로스(AORUS)를 상징하는 매 날개 모양의 안테나와 함께 제공된다. 이 디자인은 또한 PC 섀시에 5G 안테나를 영리하게 통합했다. 플레이어는 5G 안테나를 추가로 구매하는 비용을 절감하고, 전선을 정리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아울러, 5G로 인해 가능해진 궁극적인 이동 중 게이밍 경험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용도를 위한 독점적인 모듈화 디자인

Project Cielo는 무한한 가능성이 내포된 모듈성 디자인을 선보인다. Project Cielo는 세 부분으로 구성되는데, 상부는 메인 PC 시스템이고, 중간부는 배터리 모듈이며, 하부는 블루투스 스피커 모듈이다. 사용자는 이 세 가지 모듈을 각자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다. 집에서는 메인 PC 시스템과 스피커 모듈을 하나의 엔터테인먼트 센터로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 모듈은 배터리 모듈에 쌓아 올려 스마트 장치용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다. 메인 PC 시스템과 배터리 모듈을 결합하면,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5G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제약이 없는 PC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

기가바이트는 5G 기술의 대중화로 언제 어디서나 PC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Project Cielo는 이러한 비전을 염두에 두고 5G 연결성과 모듈성 설계를 결합해 이 상상을 현실로 구현한다. 게이머는 메인 시스템 유닛에 배터리 모듈을 연결하기만 하면, 어디든지 원하는 곳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제 Project Cielo의 초고속 5G 접속 덕분에 어떤 장소라도 데스크톱 PC에 얽매일 필요가 없다. 그 대신, 게이머들은 언제 어디서나 가장 몰입 수준이 높은 게이밍 경험을 누릴 수 있다.

Project Cielo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aorus.com/desktop-pc/project-cielo-5g를 참조한다.

출처: GIGABYT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핫뉴스

전체보기

포토

전체보기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리빙톡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