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제보 검색어 입력 영역 열기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
댓글

이학수 정읍시장, 취임 첫 주요 기관·단체 방문 '소통 행보'

송고시간2022-07-06 14:45

댓글
이학수 정읍시장, 취임 첫 주요 기관·단체 방문 '소통 행보' - 1

이학수 정읍시장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주요 기관·단체를 차례로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취임 인사를 겸하는 소통 행보에 나섰다.

기관방문 간담회를 통해 각 기관과 단체의 실정을 이해함은 물론 지역 내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현안들을 경청하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겠다는 취지다.

이 시장은 지난 4일 먼저 전주지방법원 정읍지원과 정읍시선거관리위원회, 정읍소방서, 정읍역, 전북 서남상공회의소를 차례로 방문했다.

이어 지난 5일은 NH농협 중앙회와 우체국, 정읍세무서, 정읍경찰서, 국민연금공단 정읍지사 등 8개소를 방문해 각 기관의 현안 사항을 청취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요청했다.

또 민선 8기 시정 활동 방향을 설명하는 등 원활한 시정 추진을 위한 협력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학수 시장은 "민선 8기 정읍시정의 대원칙인 '시민 중심, 으뜸 정읍'이 실현될 수 있도록 각 기관과 단체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시민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행정을 펼쳐 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해서는 각 기관·단체의 협력이 중요한 만큼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시민이 중심인 행복한 정읍을 만들어 가는 데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학수 시장은 6일부터 도내 주요 언론사를 방문, 소통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끝)

출처 : 정읍시청 보도자료

핫뉴스

더보기
    /

    댓글 많은 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더보기

    리빙톡

    더보기